Loader
합격 수기

2017학년도 호서대학교

작성 : 2019-07-06 15:12:45
작성자 관리자
파일 첨부 -

안녕하십니까 2017학년도 호서대학교에 수시 입학하게된 이민수입니다!

저는 중학교 1학년때 부모님의 권유로 연기를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방송연기로 시작해서 연기를 배우다가 고등학교3학년떄 대학교에 가기위해 본격적으로 학원에서 입시 준비를 했습니다.

하지만 고등학교 3학년때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고 제 자신에게 실망도 많이 하고 자신감도 많이 떨어져서 재수를 결심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했는데 부모님과 상의해서 재수를 하기로 마음을 먹고 라온액터스에 오게 되었습니다.

재수를 준비하면서 몇 군데 예비합격, 불합격을 받고 또 마음이 흔들리고 힘들어했는데 담임선생님께서 끝까지 버티면 갈수 있다고 좋은 말씀으로 위로도 해주시고 따끔한 지적들도 해주셔서 많은 힘이 되고 동기부여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처음에 학원에 왔을 때 자신감이 많이 없는 상태였는데 부족한 점이 많은 저에게 담임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고 가르쳐주셔서 선생님을 믿고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그렇게 준비하다 보니까 호서대학교 수시 합격이라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수시 합격에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정시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합격을 하게 되어서 너무 기쁘고 담임 선생님께서 해주신 좋은 말씀들 되새기면서 대학교에 가서도 힘든 일이 있을 때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버티면서 열심히 학교 다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그리고 무용이 많이 부족했었는데 사람답게 보일 수 있게 만들어 주신 무용선생님께도 너무 감사 드리며, 노래특기가 아니지만 많이 부족한 저를 끝까지 믿고 도와주신 보컬 선생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담임 선생님처럼 연기를 봐주시고 코멘트 계속해주신 학원에 계신 선생님 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라온 파이팅.